발령일: 2024년 2월 27일
시행일: 2024년 3월 1일
cryptichoi기술지원 문의티켓
TOS
제1항 (처벌) 1항. 문의티켓을 열고 10분동안 보내는 것이 없으면 경고 1과 타임아웃 5분으로 처벌한다. 2항. 문의티켓을 열고 욕설과 패드립을 한다면 경고 1과 타임아웃 10분으로 처벌한다. 3항. 문의티켓을 열고 도배를 한다면 경고 2과 타임아웃 10분으로 처벌한다. 4항. 문의티켓을 이유없이 반복적으로 열고 닫을 시 경고 1과 타임아웃 1시간으로 처벌한다. 여기서 반복적이란 3번이상 문의티켓을 열고 닫는 행위를 뜻한다. 5항. 문의티켓에 있는 양식을 지키지 않고 보낼 시 경고 1로 처벌한다. 6항. 문의티켓으로 기술지원 상담원에게 욕설과 패드립등을 한다면 경고 2와 타임아웃 1일로 처벌한다. 7항. 문의티켓으로 제2항을 지키지 않고 보낼 시 경고 1과 타임아웃 10분으로 처벌한다. |
제2항 (일반티켓설명) 일반문의 | cryptichoi 기술지원 서버(이하 ‘기술지원 서버)의 질문 및 문의, cryptichoi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의 질문 긴급연락 | 서버테러, 당사에게 스팸DM 발송 시, 기술지원에서 스팸유저 적발 |
유저신고 | 기술지원 서버에서 cryptichoi기술지원 TOS 제3조 2~7을 위반한 유저신고 |
제3항 (기술지원티켓설명) 컴퓨터문의 | 컴퓨터 관련 문의, 컴퓨터 관련 질문/문의티켓 TOS 제1항 5조에 따라 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세요 노트북문의 | 노트북 관련 문의, 노트북 관련 질문/문의티켓 TOS 제1항 5조에 따라 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세요 컴퓨터견적문의 | 컴퓨터견적문의/견적 맞추는 프로그램은 오버시스템을 사용합니다./문의티켓 TOS 제1항 5조에 따라 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세요 |